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2-13 14:03:59
기사수정

 

▲이성준 원장.(사진제공=메이크성형외과)

[서울=내외뉴스통신] 김경수 기자 = 여성들이라면 누구나 볼륨감 있는 가슴과 날씬한 몸매를 꿈꾼다. 이를 위해 다이어트뿐 아니라 운동과 식이요법도 필수지만 가슴 볼륨만큼은 이런 방법이 도움은 줄지언정 해결해주진 못한다. 때문에 요즘 군살제거와 가슴볼륨을 동시에 키울 수 있는 자가지방가슴성형이 눈길을 끌고 있다. 체지방이 많은 허벅지와 팔뚝, 복부 등 상담을 통해 결정되는 부위의 지방채취로 지방을 빼낸 후 가슴에 이식하는 가슴지방이식수술이다.

 

자가지방이식가슴성형은 본인의 실제 지방을 이식하는 수술이기 때문에 자연스러운 촉감을 기대해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붓기와 통증이 적고 회복기간이 짧아 빠른 일상생활이 가능하다.

 

메이크성형외과 이성준 대표원장은 "키울 수 있는 가슴의 사이즈는 채취 가능한 체지방량에 따라 결정되므로 상담이 필요하다"며 "개개인에게 어울리는 가슴의 사이즈와 모양 또한 전문의와의 상담 후 결정하는 것이 자가지방가슴성형에 만족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말했다.

 

이 대표원장은 "가슴에 이식된 지방의 생착률을 높이기 위해서는 불순물과 프리오일을 제외한 순수지방만을 가슴 피부 층마다 미세하게 여러 번 주입시켜 생착률을 높이는 방법도 있고, PRP(자가혈청)을 지방과 함께 주입하는 방법도 있다"고 전했다.

 

하지만 과도한 지방 주입은 수술 후 생착 되지 못한 지방이 남아 굳어버리는 석회화 현상, 피부괴사, 그리고 염증 등과 같은 부작용을 발생시킬 수 있으므로 전문의와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 개인에게 맞는 적정량의 지방을 주입시키는 것이 중요하다.

 

또 의료진의 실력에 따라 성공여부가 결정되므로 임상경험이 풍부하고 노하우와 실력이 뒷받침 되어있는 전문의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한편, 메이크성형외과에서는 수술 후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부작용을 예방하고 치료할 수 있는 '안심 후 관리 시스템'이 마련 돼 있다.


cjs1210@nbnnews.co.kr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bnnews.co.kr/news/view.php?idx=12681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채널고지
많이 본 기사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