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밀양소방서 소방안전대책협의회·의용소방대 연합회, 화재사고 성금 전달 - 세종병원 화재사고 애도의 마음과 성금 400만원 전달
  • 기사등록 2018-02-13 18:34:43
기사수정

 

▲밀양소방서 소방안전대책협의회와 의용․여성소방대 연합회 회원들이 지난 12일 밀양시청을 방문해 각각 밀양세종병원 화재사고 성금을 전달한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사진제공=밀양소방서)

 

​​[경남=내외뉴스통신] 장현호 기자 = 경남 밀양소방서 소방안전대책협의회(회장 주보원) 및 의용․여성소방대 연합회(회장, 박재철·김순선)는 지난 12일 밀양시청을 방문해 각각 밀양세종병원 화재사고 성금 300만원과 100만원을 전달했다.

 

이번에 화재사고 성금은 밀양 소방안전대책협의회원들과 의용소방·여성소방대원들의 일정액을 기부한 모금액으로 마련됐다.

​밀양소방서 소방안전대책협의회(회장, 주보원)는  “소방안전대책협의회가 지원하는 성금이 이번 사고로 큰 아픔을 겪고 계신 유가족과 피해자분들께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길 바란다”는 애도의 마음을 전했다.

 

또 박재철․김순선 연합회장은 “불의의 화재사고로 유명을 달리한 고인의 명복을 빌고 유가족들께는 심심한 위로 말을 전하며, 지역 내 다시는 이런 불행한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800명 의용․여성소방대원 전원이 힘을 합쳐 재난방재 역할을 수행하는 민간조직으로서 역할에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밀양소방서 관계자는 "소방안전대책협의회와 의용·여성소방대는 기초생활수급세대 등 취약계층 주택거주자들에게 기초 소방시설(소화기 및 단독경보형감지기) 기부 등 지역사회의 안전에 힘쓰고 있다"고 말했다.

 

janghh6204@nbnnews.co.kr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bnnews.co.kr/news/view.php?idx=12685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포항상의
포항수협
포항시의회
영덕군 배너
해남군청
경북 성주 광고
채널고지
많이 본 기사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