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2-14 09:46:36
기사수정

 

▲(사진제공=용현동 베르우스M)

[서울=내외뉴스통신] 김현옥 기자 = 지난달 26일 홍보관을 열고 분양에 나선 '용현동 베르우스M'이 우수한 상품성으로 주목받고 있다. 단지는 입주민이 생활하기 편한 서비스와 다양한 수납공간을 제공해 공간을 넓게 사용할 수 있어 인기다.

 

홍보관에 마련된 유니트를 둘러본 방문객들의 반응이 뜨거웠다. 베르우스M은 다용도수납장, 드럼세탁기, 냉장고, 인덕션, 에어컨 등이 빌트인돼 입주민의 이사 및 가격 부담을 낮출 수 있게 설계됐다.

 

1~2인가구를 겨냥한 실용적인 설계가 돋보인다. 용현동 베르우스M은 전용면적 22~70㎡ 전 가구 중소형 틈새평형으로 구성됐다. 소형평면임에도 실용적인 설계로 1~3룸의 다양한 구성이 돋보인다.

 

전 가구에 제공하는 서비스가 돋보인다. 냉낭방비 절감, 소음차단 등의 효과가 있는 현관 중문을 전 가구 설치할 예정이다. 또한 가전제품을 제어할 수 있어 실내 에너지 절약기능이 있는 LG유플러스 IoT 홈시스템을 3년 간 무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원룸과 투룸에 제공될 예정인 LG 트롬 스타일러는 자동건조, 탈취효과는 물론 살균 및 미세먼지 제거효과가 있다.

 

경기도 의정부시 용현동에 들어서며 지하 1층~지상 20층, 총 218세대 규모이다. 공동주택 전용면적 22~59㎡ 201가구, 오피스텔 전용면적 23~70㎡ 17실로 구성된다.

 

2018년 착공될 예정인 7호선 탑석역(예정)이 걸어서 5분 거리에 있고 바로 앞에 의정부 경전철 송산역이 위치한 역세권 단지다. 탑석역을 이용하면 강남구청역까지 40분대 진입 가능하다. 내년에는 민락-도봉 BRT(간선급행버스) 노선도 개통을 앞두고 있다. 가까운 민락IC를 통해 구리-포천 고속도로를 이용하면 강남까지 30분대에 이동할 수 있다.

 

생활인프라도 주목할 만하다. 롯데아울렛, 이마트, 코스트코, 롯데마트 등 대형쇼핑시설이 인접하고 영화관, 경기북부청사, 대형병원 등도 가깝다. 또 용현초, 부용초중고교, 솔뫼초중, 영석고 등 학교도 주변에 많다.

 

여기에 인접한 신곡동에 수도권 최대 복합문화융합단지가 2020년 말 완공될 예정이다. 이 융합단지에는 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 YG K-POP클러스터, 뽀로로테마파크, 가족형호텔, 스마트팜 시범단지 등이 조성될 예정이다. 1만5979세대 입주가 계획되고 이미 7000여 세대가 입주 완료된 민락2지구와 9605세대가 입주할 수 있도록 개발 계획된 고산지구도 인근에 위치해 풍부한 생활편의시설은 물론 높은 미래가치를 기대할 수 있다.

 

또 부용천이 단지 앞에 위치해 산책하기 좋고 도보권 내 추동공원과 부용산 등산로가 자리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용현동 베르우스M 홍보관은 의정부시 민락동에 위치한다.

 

Fargo3@nbnnews.co.kr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bnnews.co.kr/news/view.php?idx=12693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채널고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