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2-14 10:04:54
기사수정


▲(사진제공=앙블랑)

[서울=내외뉴스통신] 김현옥 기자 = 아기 피부 안전을 생각한 '더블세이프(Double safe)' 이중 안전정책을 실시해 소비자들로부터 안전한 신생아물티슈 기저귀로 신뢰받는 앙블랑은 오는 19일까지 '설할인 한마당'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앙블랑몰 단독으로 한정수량 판매되는 이번 특가전에서 고객들은 킵기저귀 밴드형 또는 팬티형 1박스(3팩)구매 시 프리미엄 카키 라이트 캡형 물티슈 1박스(10팩)을 증정 받을 수 있다.

 

지난해 상반기 출시 후 안전한 아기 기저귀로 입소문 나며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앙블랑 킵기저귀는 자체 아기 피부과학 연구소 최고 기술력을 담아 얇은 초슬림형으로 가벼우면서도 빠르고 강력한 흡수력을 자랑해 발진없는 기저귀를 찾는 육아맘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이번 행사는 앙블랑 몰 회원뿐만 아니라 비회원도 킵기저귀를 기존 판매가보다 초특가에 구매 가능하며, 기저귀 구매시 프리미엄 카키 라이트캡형 물티슈 10팩 추가 증정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카키'는 평량 77g 도톰한 두께에 유칼립투스 추출물이 들어간 '텐셀'이 함유된 텐플렉스 원단으로 외부자극에 민감한 아기피부에도 부드럽게 사용가능하다.

 

앙블랑 '설마중' 특가전 관련 자세한 정보는 앙블랑 공식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행사는 한정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 될 수있다.

 

한편, 2017 브랜드가치 1위 아기물티슈 앙블랑은 아기용품 관련 잇따른 유해성분 논란 속에도 한국 소비자원 검사 결과 전 항목 불검출로 안전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이밖에도 '119 사랑나눔 구조대' '위드박스' 'ing GREEN' 등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통해 실천적인 사회공헌에도 책임을 다하고 있다.

 

Fargo3@nbnnews.co.kr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bnnews.co.kr/news/view.php?idx=12693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채널고지
많이 본 기사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