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2-14 10:23:35
기사수정

 

▲사진제공=고려인삼바이오


[서울=내외뉴스통신] 한미진 기자 = 얼마 남지 않은 설 선물로 건강식품에 대한 구매 관심이 커지고 있다. 특히 최근 이슈를 모으고 있는 차가버섯과 후코이단의 관심이 새롭게 높아지는 가운데 설날 특별 선물로 ‘고려인삼바이오’가 차가버섯과 후코이단 제품으로 설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고려인삼바이오 차가버섯 제품 중 몸이 중한 분들이 주로 구매하는 제품은 ‘차가100골드 프리미엄’으로 러시아 연구진의 독자적인 공법으로 흡수율에 중점을 두고 만들었다. ‘차가100골드’는 몸이 중한 분들 외에도 건강증진 및 건강관리목적으로 주로 구매하는 경향이 높다. 특히 포장의 형태가 1g 스틱과 500g 파우치 형태로 구분되어 있어 편의에 따라 구매 가능하다.

 

고려인삼바이오의 히트 상품인 미역귀 후코이단 100% ‘후코100골드’는 몸이 중한 분들을 위한 맞춤형 상품으로 국내산 미역귀에서 추출한 후코이단만 고스란히 담은 순도 100% 제품이다. 국내 최초로 코셔와 할랄 인증을 동시 획득한 안전한 원료로 생산됐다는 점에서도 눈길을 끄는 제품이다.

 

후코100골드의 인기는 설 연휴 이전부터 이어져 왔으며 제품 출시와 동시에 한 달도 채 되지 않아 연속 매진을 기록하고 있는 제품으로 특히 재구매율이 높다고 업체측은 설명했다.

 

업체 관계자는 “무술년 민족 대 명절인 설날을 앞두고 좀 더 특별한 건강식품이 필요한 분들에게는 이번 기회가 좀 더 저렴하고 실속 있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설날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고려인삼바이오 홈페이지 및 24시간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sk1@nbnnews.co.kr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bnnews.co.kr/news/view.php?idx=12694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채널고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