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2-14 10:20:38
기사수정

 

▲(사진제공=비드샵)

[서울=내외뉴스통신] 김경수 기자 = 해외상품을 구매하기 위해서 해외로 직접 건너가 사는 시대는 지나갔다. 물론 무역이나 수입 등 다양한 형태로 해외 상품들을 국내에서 구매할 수 있었던 것은 누구나 아는 사실이지만 온라인 시장이 발달하면서 해외사이트에 접속하여 직접 구매를 하고 받을 수 있게 된 것이다.

 

직구라는 단어가 하나의 언어로 자리매김한 만큼 해외직구가 발달하면서 구매대행도 함께 성장했다. 이유는 언어 또는 결제 문제가 대표적이다. 영어와 같이 많은 사람들이 아는 언어가 아닌 국가는 번역 및 결제 시스템에 문제가 발생한다. 특히 일본 시장이 그러하며 해외직구 보다는 일본 구매대행이 크게 성장했다.

 

직구 시장이 커지면서 그만큼 일본구매대행 사이트도 많아졌다. 그 요인으로는 일본상품의 희귀성, 일본 엔저 약세 등이 있다. 다수의 일본직구 쇼핑몰 중에서 올바른 선택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배송 문제나 수수료 폭탄 등 소비자 입장에서 불이익을 입고 혜택을 보장받지 못할 확률이 높기 때문이다.

 

일본 구매대행 업체 비드샵은 상품 마진 일절, 다양한 이벤트 그리고 신뢰할만한 서비스를 제공 중에 있다. 이로 인해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사이트 중 하나이다.

 

다수의 사이트와 달리 상품에서 마진을 일체 남기지 않으며 수수료 부분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할인 혜

택을 제공 중에 있다. 회원가입 시 할인쿠폰을 주며 매월 할인 쿠폰, 구매후기 작성 시 적립금 등 지급함으로써 합리적인 소비를 할 수 있는 사이트이다.

 

가격적인 요소뿐만 아니라 배송에 있어서 일본현지 물류센터와 연계를 통해 상품검수 및 재포장을 해 파손을 최대로 줄이고 있으며 안심보험 서비스 가입을 하게 되면 파손 시엔 최대 100만원까지 보상이 가능하다. 게다가 고객센터의 친절하고 신속한 서비스로 이용에 편리함을 더하고 있다.

 

일본구매대행 수요가 증가하면서 그 공급도 늘어나 포화에 이르고 있다. 합리적인 소비와 배송피해방지를 위해 어떤 사이트를 이용해야 할 것인지 소비자들의 안목이 필요한 시점이다.

 

비드샵 (주)스마일큐브 김대영 대표는 "많아진 일본 직구 사이트 사이에서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여러 방면으로 노력하고, 사람도 서비스도 결국엔 신뢰라고 생각하며 이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일본 구매대행 사이트 비드샵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cjs1210@nbnnews.co.kr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bnnews.co.kr/news/view.php?idx=12694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채널고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