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2-14 18:00:01
기사수정

 

▲사진제공=싸이카

[서울=내외뉴스통신] 김세진 기자 = 생업에 반드시 차량이 필요한 일부 저신용자들은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중고차 매매에 많은 관심을 두고 있다. 이들 뿐만 아니라 중고차 매물이 경제 불황으로 인해 수요가 증가하자, 신뢰할 수 있는 전문업체의 역할이 더 중요해지고 있다.
 

정직한 중고차 전문 매매 업체 싸이카의 이민성 대표는 실패없는 중고차 구입을 위해서 "사려고 하는 차종의 시세를 비교하고 가격이 너무 저렴한 중고차는 허위 매물이 아닌지 의심해봐야 한다"고 조언했다.
 

허위 매물 없는 중고차 매매사이트 싸이카에서는 중고차 시장이 성행하며 소비자들을 상대로 강매 등의 중고차 사기를 하는 업체들도 생겨나고 있어 싸이카와 같은 전문 업체에서 중고차 매매를 상담해야 한다고 강조한다.

 
특히 싸이카에서는 자체 중고차 매입 시스템을 도입해 허위매물을 방지하고 모든 매물 매입시 전국 어디든 직접 방문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 또한 싸이카의 모든 차량은 시운전 및 안전 성능 검사를 마친 후 소비자들에게 추천된다고 설명했다.

 
이 외에도 싸이카에서는 저신용자에게 고금리 대출을 받지 않아도 중고차를 할부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저신용자 중고차 전액 할부, 개인회생 중고차 전액 할부, 신용회복 중고차 전액 할부, 7·8·9등급 중고차 전액 할부' 프로그램을 통해서 누구나 전문적으로 중고차를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싸이카에서는 항상 모든 차량의 실제 매물 사진과 정보를 제공하며 차량 출고 전 2회에 걸쳐 각종 오일류 보충과 교체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고객의 입장에서는 완벽한 상태의 중고차를 구매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중고차 등록은 수원중고차, 부산중고차, 인천, 부천, 중고차 원주, 안산 등 지역의 등록이 많으며 중고차 매매단지가 없는 지방 운전자의 이용률이 특히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중고차싸이카에서는 직거래장터, 중고차시세표검색, 내차팔기, 내중고차시세표 체크 등의 모든 서비스를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다.


ksjmediarun@nbnnews.co.kr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bnnews.co.kr/news/view.php?idx=12695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채널고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