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2-14 13:56:46
기사수정

 

▲(사진제공=다나음)

[서울=내외뉴스통신] 김경수 기자 = 겨울철에는 일조량이 적고 주로 실내생활을 하게 되므로 비타민D가 결핍되기 쉽다. 비타민D는 체내 뼈 칼슘 흡수의 90% 이상을 차지해 골다공증예방 기능을 하며 뼈와 치아에 중요한 영양소이다.

 

비타민D는 피부가 햇볕에 노출되면 자연적으로 생성되는 영양소다. 하지만 최근에는 피부노화, 선 블록 제품 사용, 겨울 한파로 인한 실내 생활 등으로 결핍되기 쉽다.

 

특히, 건강관리가 중요한 임산부의 경우 비타민D가 결핍되면 뼈가 약해지고 태아에게도 악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먹는 비타민D 영양제를 빼놓지 않고 섭취할 것이 당부되고 있다. 영국의 일간지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서리 대학과 브리스틀 대학 연구진의 연구결과를 통해 '임산부의 비타민D 부족이 아이의 운동기능 저하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다'고 전한 바 있다.

 

임산부용 비타민D 제품은 어떤 원료와 부형제가 사용됐는지를 잘 살펴 복용해야 한다. 비타민D 전문기업 다나음은 임산부에게 부족한 비타민D 보충을 위해 스위스 DSM사의 프리미엄 원료로 만들어진 '다나음 비타민D 5000IU'를 출시해 판매하고 있다.

 

다나음 비타민D 5000IU는 주원료와 안전성이 입증된 부 원료까지 모두 공개하는 '원료실명제'를 실시하고 있어, 임산부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으며, 세트상품은 임산부 선물로 인기가 많다.

 

또한 흡수율이 높은 연질 캡슐로 되어 있어, 언제 어디서나 물 없이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씹었을 때 입 안에서 톡톡 터지는 오렌지 향은 입덧으로 고생하는 임산부들에게도 안성맞춤이다.

 

다나음 비타민D는 2016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2017 한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하여 그 우수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다나음 비타민D 5000IU는 임산부 외에도 성인, 노인, 비타민D 결핍자를 대상으로 하고 있다. 입시 스트레스가 많은 청소년이나 학생들의 경우에는 '다나음 비타민D 2000IU'로 생활의 활력을 높일 수 있으며,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다나음 비타민D 1000IU'는 원활한 칼슘흡수를 통해 건강한 성장에 도움을 준다.

 

또한 바깥 활동이 적은 아기의 경우에는 '다나음 베이비D 드롭 500IU'으로 비타민D를 보충할 수 있다. '다나음 베이비D 드롭 500IU'의 경우, 스포이드 타입의 비타민 액상 오일로 되어 있어 아기가 먹는 이유식이나 우유병, 숟가락에 도포하여 쉽게 섭취할 수 있다.

 

설 연휴 선물로도 인기가 좋은 다나음 비타민D 제품은 전국 약국의 건강식품 코너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쿠팡이나 G마켓, 위메프 등 온라인마켓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cjs1210@nbnnews.co.kr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bnnews.co.kr/news/view.php?idx=12703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채널고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