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2-14 14:02:50
기사수정

 

▲영국유학 석사입학 설명회(사진제공=더유학)

 

[서울=내외뉴스통신] 박수진 기자 = 영국전문유학원인 더유학이 오는 22일 오후 5시 더유학세미나실에서 "2018 영국석사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 모든 참가자에게는 소정의 선물이 증정되는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취업시작이 쉽지 않은 한국을 벗어나 해외취업을 알아보는 사람들도 늘면서, 해외취업을 위한 발판이 될 수 있는 영국 석사유학은 학위취득 및 영국 내 취업 또는 영연방국가 취업도 가능하다. 특히 석사과정이 1년으로 짧기 때문에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최근 영국이민국에서 영국석사 이상 과정을 마친 학생에게 6개월 기간을 더 주어 영국 내 취업을 준비할 수 있게 하는 Tier 4 visa Pilot을 발표했다. 이 법은 영국 내 대학교 중 27 곳만 가능하다. 이 외에도 영국대학교의 영국석사 과정 중 1년 석사+ 1 year work placement (인턴십) 이 가능한 프로그램도 있다. 워킹홀리데이로 불리는 YMS(2년)도 도전해 볼 수 있다.

 

더유학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는 영국석사 지원서류 안내 및 진행안내 그리고 전공별 맞춤 영국대학교 제안 등으로 구성이 되어 있다. 설명회 참가는 무료이며, 참가자에게는 소정의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또 "설명회 사전신청은 '더유학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고 전했다.

 

nbnnews01@nbnnews.co.kr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bnnews.co.kr/news/view.php?idx=12704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채널고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