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밀양시, 명품 ‘아리랑마라톤대회’ 준비박차 - 달리고 싶은 아리랑마라톤대회, 추진사항 보고회 개최
  • 기사등록 2018-02-14 14:47:20
기사수정

 

▲시청 2층 소회의실에서 박일호 밀양시장의 주재 하에 밀양육상연맹회장(황규덕)과 관련 부서장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추진사항 보고회를 갖고 있다.(사진제공=밀양시청)


[경남=내외뉴스통신] 장현호 기자 = 경남 밀양시는 지난 13일 오후 소회의실에서 박일호 밀양시장의 주재 하에 밀양육상연맹회장(황규덕)과 관련 부서장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추진사항 보고회를 실시했다.

 

이날 보고회는 오는 25일 오전10시에 개최되는 밀양의 명품 ‘제15회 밀양아리랑마라톤대회’를 앞두고 진행상황을 검토하는 보고회로 담당부서들의 세부추진사항 보고와 문제점, 그리고 해결방안 등에 대한 논의로 진행됐다.

 

안전요원 배치와 의료반운영, 교통통제 계획 및 주차장 준비, 자원봉사자 친절교육, 숙박업소 및 위생업소 시설점검, 주로변 환경 및 꽃길 조성 등의 추진사항들을 검토하였으며, 명품대회 준비에 차질이 없도록 담당부서별로 연계 추진하는 기회를 가졌다.

 

박일호 시장은 "밀양을 찾아오는 전국의 마라토너들에게 안전하고 내실 있는 대회를 제공하여 또 다시 달리고 싶은 대회가 되도록 준비를 철저히 해 줄 것을 당부 드린다"며 "작년보다 더욱 발전하고 변화된 아리랑마라톤대회를 통해 밀양시도 함께 발전하고 변화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말했다.

 

janghh6204@nbnnews.co.kr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bnnews.co.kr/news/view.php?idx=12704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포항상의
포항수협
포항시의회
영덕군 배너
해남군청
경북 성주 광고
채널고지
많이 본 기사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