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2-17 11:00:07
기사수정


(▲사진제공: 아이젠카)

[
서울=내외뉴스통신] 송현정 기자장기렌트카·자동차리스 전문 가격비교견적사이트 아이젠카에서 ‘현대•기아차 TOP10 기념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현대, 기아차의 ‘국내 자동차 판매 실적 TOP10 달성’을 기념해 현대, 기아차 신차 라인으로 이루어진 차량리스트에 특별 무보증 옵션과 브랜드별 25% 특가 프로모션이 함께 더해져 진행되는 것이다.

지난 2일 발표된 국내 완성차 5사 판매 실적에 따르면, 올해 1월 내수 최다 판매 10위권은 현대자동차와 기아자동차가 석권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내수 TOP10 중 6종(1위 그랜저, 2위 포터, 4위 아반떼, 5위 쏘나타, 9위 G80, 10위 스타렉스)이 현대자동차의 차량으로 밝혀졌으며, 기아자동차 역시 10종 중 4종(3위 쏘렌트, 6위 봉고, 7위 카니발, 8위 모닝)이 리스트에 포함되며 현대자동차의 강력한 라이벌로 등장했다. 

또한, 기아 쏘렌토가 전년대비 13.8%의 판매 증가율(5,906대)을 보이며 현대자동차의 아반떼(5,677대)를 3위에서 4위로 끌어내려 소비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주었으며, 현대의 쏘나타 역시, 38.1%의 높은 상승률로 5520대를 판매하며 5위를 기록해, 변함없는 인기차량으로써의 면모를 과시했다.  

따라서 이 같이 현대·기아차의 판매수요가 증가할수록, 관련업계인 렌터카시장에서의 선호도 역시 같이 증가해 업계가 이를 활용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특히 현대의 제네시스 G80이 13.4%의 상승률을 기록하며 TOP10 8위로 올라서는 등 판매량이 빠르게 증가하자, 렌터카 업계 역시 이를 활용하기 위해 신차 관련 프로모션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있다. 

아이젠카 역시, 증가하는 현대•기아차의 신차 수요를 대비한 마케팅 영역을 확장개념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으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해 질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 

아이젠카 관계자는 “증가하는 브랜드별 차량 선호 욕구를 만족시켜드리기 위해 앞으로도 현대•기아차 신차관련 프로모션을 적극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며, “타사 브랜드 프로모션 역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니, 꾸준히 찾아주시면 곧 좋은 기회를 가지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기아차 TOP10 기념 특별 프로모션’에서 진행하는 특별 무보증 옵션은 제휴사에서 선정한 신차 차량을 보증금 없이 월 렌트비용만으로 이용할 수 있는 특별 상품이다. 여기에 함께 진행하는 브랜드별 25% 특가 프로모션 역시, 아이젠카가 직접 선정한 장기렌트카·리스 차량을 25%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특가 프로모션이며, 최저가와 중복이 가능하다.  

금번 프로모션과 관련하여 해당되는 기아차 무보증 신차 라인업은 △대형 승용-가솔린K-9(3.3프레스티지) △가솔린 디젤-올 뉴 쏘렌토(2.0 럭셔리5인승) △대형 승용+승합 가솔린, 디젤-올뉴카니발(2.2 9인승 럭셔리) △대형 승용 올뉴 K7(2.4 프레스터지) △중형 승용 가솔린+디젤+하이브리드-니로 △중형 승용 디젤-스토닉 △준준형 승용 가솔린+디젤- 더뉴K3(1.6디럭스)등이 있으며, 현대차 신차 라인업으로는 가솔린-디젤 싼타페 더 프라임, △대형 승용 가솔린-제네시스 G70(중형), G80, EQ900 △대형 승합 그랜드 스타렉스, 쏠라티 등이 해당된다. 

보증금없는 장기렌트카및자동차리스 프로모션과 간련된 자세한 내용은 아이젠카 공식홈페이지를 통한 상담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bnnews.co.kr/news/view.php?idx=12705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채널고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