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김영호 기자 =일반적인 다이어트로 해결하기 어려운 우리 몸의 부위는 여러 곳이 있다. 주로 팔뚝이나 옆구리, 복부 등인데 얼굴살도 쉽게 빠지지 않는 부위중 하나이다. 특히 잘 빠지지 않는 부위중 하나가 바로 이중턱이다.

대학생 송 모 씨(23·여)는 아나운서를 지망하는 취업준비생이다. 올해 방송사 취업을 목표로 영어회화부터 실무대비까지 준비하고 있다. 학교성적관리까지 잘 되어 있지만 그는 외모적인 부분에서 아무리 다이어트를 해도 빠지지 않는 얼굴살 이중턱 때문에 고민하고 있다.

부산 넬의원 이경은 대표 원장은 “최근 윤곽주사와 같은 배합에 의해 시술결과가 달라져 불만이었던 분들을 위해 배합이 아닌 단일제제로 이중턱 지방제거에 효과를 볼 수 있는 벨카이라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벨카이라는 엘러간사에서 2015년 미국 식품의약국(FDA)로부터 이중턱 지방 개선용도로 허가받았으며 주성분이 무엇인지 확인 할 수 있다. 주성분은 인체에서 만들어내는 디옥시콜릭산과 같은 성분인데 이는 담즙산의 일종으로 지방을 분해해서 소화, 흡수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부산 서면에 위치한 넬의원 이경은 원장은 “벨카이라는 주사 직후 윤곽개선 효과가 나오는 것이 아니고 지방세포벽이 분해를 거쳐 턱선이나 얼굴선이 또렷해지기까지 약 1~2개월 정도 걸린다”고 설명했다.

이어 “통증은 기존 주사와 비슷하며 한달 간격으로 2~3회 시술받는 것을 권하며, 피부과의 시술과 함께 운동과 식이조절을 병행하면 고민 해결에 큰 도움이 된다”고 덧붙혔다.

kyh073628@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3674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