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대위 ‘김수민·김홍철·권태호’ 공동위원장 임명

[충북=내외뉴스통신] 김종혁 기자 = 바른미래당 충북도당이 23일 ‘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 및 3Go 공약발표회’를 개최하고 6·13지방선거 승리를 다짐했다.

이날 선대위 발대식에서는 김수민 충북도당 위원장, 김홍철 전 청주대학교 부총장, 권태호 전 검사장을 공동위원장으로 임명하고 이상길 전 공군장군과 김준환 변호사를 공동부위원장으로 임명하였다.

김수민 위원장은 “바른미래당은 과거 좌우 진영논리와 이념 프레임에 분노한 시민들의 변화와 열망이 만들어낸 새로운 정치 발명품”이라며 “우리가 사랑하는 충북이 바른 미래로 나아갈 수 있도록 남은 20여일간 최선을 다해 나가자”면서 선거 승리를 다짐했다.

이어 김홍철 위원장은 “아무리 어려운 정치상황에서도 바른미래당 후보자들이 단합하고 하나 된다면 6·13 지방선거에서 승리를 거머쥘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권태호 공동 선대위원장도 “바른미래당이 지향하는 좋은 가치와 이념이 유권자들에게 잘 각인될 수 있도록 후보자 한명 한명이 최선을 다해 나가자”고 승리의 각오를 다졌다.

이날 발대식에서는 바른미래당 충북도당만의 특별한 공약 프로젝트인 ‘3Go 공약 캠페인’이 눈길을 끌었다.

김 위원장은 “3Go 공약 캠페인은 나열식의 공수표 공약이 아니라 약속을 지키는 정책선거를 실행하고자 후보자들이 실현가능성 있는 대표공약 세 가지를 만들어 도민들께 전달하는 캠페인”이라고 설명했다.

후보자들은 각 지역의 민심을 담아 직접 만든 3Go 공약을 발표하고 3Go 공약으로 이번 6·13 지방선거를 싹쓸이 하겠다는 결의를 다졌다.

한편 이날 발대식에는 김수민 도당위원장, 신용한 충청북도지사 예비후보, 이찬구 제천·단양 국회의원 에비후보, 신언관 청주시장 예비후보, 지준웅 제천시장 예비후보, 구관서 보은군수 예비후보를 비롯한 후보자들과 선대위 관계자 및 당원들이 총 출동했다.

news043@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4410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