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르신들의 행복과 건강증진 향상 위해 MOU 체결

[서울=내외뉴스통신] 양규리 기자 = 메드렉스병원과 압구정노인복지센터가 MOU를 체결했다.

메드렉스병원(원장 양혁재)은 26일 압구정노인복지센터와 어르신들의 행복, 건강 증진, 진료 편의 향상을 위해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식은 서울 압구정노인종합복지센터에서 진행됐으며, 최승호 메드렉스병원장과 김성진 압구정노인종합복지센터장이 참석했다.

메드렉스병원은 업무협약을 통해 노인성 만성질환 관련 전문의 상담, 관절·척추 검사 등 최고의 의료 서비스를 복지관에 제공할 계획이다.

김성진 압구정노인종합복지센터장은 "어르신들의 건강관리에 대한 걱정이 많았는데 이번 협약을 계기로 보다 전문적인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최승호 메드렉스병원장은 "지역 어르신들께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고 지역사회에 이바지 할 수 있어 좋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지원할 수 있도록 방안을 생각해 어르신들에게 행복을 선물해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메드렉스병원은 지역사회와의 활발한 교류를 통해 어르신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진행해 나가고 있다.

ykr0719@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4972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