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내외뉴스통신] 김형만 기자 = 인천시 남동구는 KB국민은행 인천지역영업그룹으로부터 추석명절을 맞아, 저소득가정에 전달해 달라는, 500만원 상당의 후원품을 기탁받았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지원된 후원품은 관내 전통시장(모래내시장)에서 구매한 등갈비 세트로, 소외계층 지원은 물론, 전통시장 상권 활성화에도 기여했다.

KB국민은행은 교복지원사업, 심장병 어린이 의료지원 등 매년 다양한 사회  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그 중 인천지역영업그룹은 설명절에 595만원 상당의 생필품을 관내 119가구에 전달한데 이어, 이번 추석명절에도 500만원 상당의 식료품을 100가구에 지원하는 등, 나눔으로 따뜻한 지역사회 만들기에 꾸준히 앞장서고 있다.

정기영 대표는 "작은 정성이지만 명절 준비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을 위한 지원 사업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와 관련, 이강호 남동구청장은 "지역사회에 보내주신 따뜻한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후원자분들의 따뜻한 사랑을 모아 이웃과 함께하는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남동구도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kimhm70@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7938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