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원 대부캐피탈, 한국소비자금융협의회, 이웃돕기 성금 전달
지산2동 우리마을교육나눔추진위, 인재육성 장학금 전달
수성4가동 청소년지도협의회, 인재육성 장학금 전달

[대구=내외뉴스통신] 서월선 기자 = 대구시 수성구에 연이은 이웃돕기 성금으로 기부온도 올라가고 가고 있다.

㈜에이원대부캐피탈(대표 주환곤)은 지난 23일 수성구청을 방문하여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 달라며 성금 500만원을 전달했다.

㈜에이원 대부캐피탈은 지난 2015년부터 꾸준히 매년 500만원을 어려운 이웃을 위해 후원하고 있다. 한편, 회원 협회인 한국소비자금융협의회 KCFA(대표 심상돈)에서도 이웃돕기 성금으로 200만원을 전달했다.

23일에는 지산2동 우리마을교육나눔추진위원회(위원장 안창근)는 수성구청을 방문해 11월 초 지산2동에서 진행한 플리마켓 수익금과 기부금 72만 3300원을 지역인재 육성에 보태고자 수성인재육성장학재단(이사장 이성로)에 전달했다.

수성4가 청소년지도협의회(회장 정재진)는 지난 23일 지역인재육성을 위해 작으나마 정성을 보태고자 수성인재육성장학재단(이사장 이성로)에 100만원을 전달했다.

수성4가 청소년지도협의회는 매달 회원들의 회비를 일부 모아 2011년부터 장학금을 전달해 따뜻한 지역만들기에 앞장서고 있으며, 평소 밝고 건전한 청소년 육성을 위해 관내 순찰 및 캠페인 활동 등 유익한 환경조성에 노력하고 있다.

 

wsn7744@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0315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