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이슬 기자 = 지난 3일 정규 3집 '레드라이트'로 활동을 시작한 에프엑스가 7일 정오에 전곡 음원을 온.오프라인을 통해 공개한다.

에프엑스는 오프라인 출시와 더불어 낮 12시, 아이튠즈를 비롯한 멜론, 벅스, 지니, 네이버뮤직 등 국내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규 3집 '레드라이트(Red Light)'를 전 세계에 동시 공개한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곡 '레드라이트'와 엠버가 작곡한 'Summer Lover'를 포함한 다양한 장르의 11곡이 수록됐다.

또, 테디 라일리(Teddy Riley), 토마스 트롤슨(Thomas Troelsen), 켄지(Kenzie), 히치하이커(hitchhiker) 등 국내외 히트메이커들이 참여해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특히 멤버 엠버가 작곡에 참여한 팝 댄스곡 '썸머러버(Summer Lover)'는 여름에 어울리는 시원한 기타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이다.

이 밖에도 컴백 무대에서 함께 선보인 '밀트(MILK)'와 '(올 나잇)All Night'를 비롯해 어둡고 불안한 느낌의 사운드로 드라큘라를 표현한 일렉트로닉 팝 곡 '드라큘라(Dracula)', 약한 마음을 종이 심장에 비유한 팝과 컨트리 장르의 퓨전 곡 '종이 심장(Paper Heart)' 등 11곡이 수록돼있다.

한편, 에프엑스는 타이틀 곡 '레드라이트' 로 멋진 무대를 선사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asdfg038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107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