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이슬 기자 = 18일 모바일 콘텐츠 플랫폼 서비스 다음 스토리볼을 통해 공개된 ‘헨리의 리얼뮤직 : 유 판타스틱 You, Fantastic’(http://storyball.daum.net/episode/4424) 2화에서는 ‘헨리X이루마 콜라보레이션 : 리버 플로우 인 유River Flows In You’가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2화에선 헨리와 작곡가 겸 피아니스트 이루마의 환상적인 피아노 협연이 담겨 있어,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헨리는 이루마와 함께 '리버 플로우 인 유'를 피아노로 연주, 아름답고 감미로운 하모니를 선사해 헨리의 출중한 피아노 실력을 보여준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이루마가 헨리의 첫 솔로 앨범 '트랩'에 수록된 'I Would'를 작곡한 인연으로 성사 된 이 날 연주는 두 사람의 첫 협연임에도 완벽한 연주 호흡을 선보여, 현장 스텝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지난 16일부터 매주 수, 금요일 연재되는 다음 스토리볼 ‘헨리의 리얼뮤직 : You, Fantastic’은 헨리의 뛰어난 연주 실력이 돋보이는 뮤직 퍼포먼스를 비롯, 새 미니앨범 소개, 다양한 영상 촬영 현장 스케치 등 헨리의 음악적 면모를 확인할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오픈할 예정이어서, 많은 이들의 궁금증과 기대감은 더욱 증폭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헨리는 오는 19일 MBC ‘쇼! 음악중심’, 20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미니앨범 2집 타이틀 곡 ‘Fantastic’의 멋진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asdfg038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228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