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은한 향의 맛있는 커피와 즐거운 놀거리가 가득
군고구마라떼 인기 메뉴

 

[광주=내외뉴스통신] 김태성 기자 = 과거에는 카페를 그냥 커피 마시는 곳으로 인식했지만 요즘은 과거와 다르다. 맛있는 커피는 기본이고 카페마다 특색 있는 메뉴를 갖추고 있어 색다른 재미와 놀거리를 선사하는 곳들도 많아지고 있다. 다른 곳과 차별화된 전략을 내세우는 곳이 많다.

 

특히 광주 수완지구의 한 카페는 음료, 보드게임, 맥주를 비롯해 겨울에는 군고구마도 맛볼 수 있어 화제로 떠오르고 있다. 광주 감성카페로 유명한 블랙스완이 그곳이다. 이름만 들어도 남다른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듯 한 이 카페는 음료의 종류도 다양하고 더불어 보드게임도 즐길 수 있어 많은 고객들이 찾고 있다.

 

깔끔하고 넓은 매장과 식물이 많은 친환경적인 인테리어로 모던하면서도 따뜻한 느낌을 자아내는 수완지구 블랙스완. 이곳이 이처럼 따스한 분위기를 자아낼 수 있는 이유는 외부 환경과 인테리어 뿐만아니라 친절한 사장님의 경영 마인드가 함께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블랙스완은 커플들의 데이트 코스로 인기가 높다.

 

진한 맛과 은은한 향이 힐링을 선사하는 블랙스완의 커피. 하지만 이곳의 매뉴중 기자는 군고구마라떼를 추천한다. 사계절 내내 언제든지 직접 구운 군고구마를 갈아 만든 군고구마라떼는 커피를 싫어하는 고객들에게 강력 추천하는 메뉴이다. 또한 겨울에는 직접 구워 판매하는 군고구마를 맛볼 수 있어 일석이조이다. 또한 블랙스완에서는 맥주도 함께 판매하고 있어 다양한 고객들의 입맛을 만족시켜준다.

 

야외 테라스가 있어 날씨가 좋은 날에는 멋진 경치와 함께 감성적인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블랙스완. 감성카페라 불리는 이유가 있다. 광주에서 꼭 한 번 들려야 하는, 한 번 방문한 사람들은 다시 방문하고 싶은 카페로 손꼽는 이곳 수완지구 블랙스완, 이색 데이트코스로 인기가 높다. 

 

hskimi@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6090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