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스프로페셔널 색조 브랜드

[서울=내외뉴스통신] 김태성 기자 = 베이스프로페셔널 색조 브랜드 '지베르니(GIVERNY)'가 지난 18일 가로수길에서 열린 원데이원 매거진 뷰티스퀘어에 프리미엄 부스로 참여했다고 25일 밝혔다.

뷰티스퀘어 지베르니 프리미엄 부스 중앙에는 “Base Professoional” 브랜드의 키 메시지가 담긴 네온사인이 배치되어 지베르니의 아이덴티티를 강렬하게 전해 관람객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지베르니는 신제품 고밀착 시그니처 파운데이션과 밀착 솔 파운데이션을 메인으로 구성하여 “피부에 안착, 완벽히 밀착!”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신제품 소식을 전달하고 체험 기회를 제공했다. 파운데이션뿐만 아니라 지베르니의 아이, 립 메이크업 제품도 함께 구성해 다양한 소비자들이 자유롭게 지베르니의 전 제품을 테스트할 수 있었다. 또한 공식 SNS 팔로우 및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를 통해 정품, 미니어처, 샘플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되는 캡슐 뽑기 이벤트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이번 뷰티 스퀘어 팝업 스토어를 통해 지베르니는 뷰티 코어 타겟을 포함한 다양한 소비자와 직접적으로 소통하며 파운데이션 명가로의 입지를 다졌다는 평가를 받았다. 특히, 국내뿐만 아니라 뷰티스퀘어에 참석한 해외 소비자들의 지베르니 고밀착 시그니처 파운데이션에 대한 긍정정인 반응을 얻었다.

한편, 지베르니는2019년 ‘밀착’이라는 메시지를 강렬하게 전달해줄 모델로 배우 주지훈을 발탁하며 ‘#주지훈파데’, ‘피부에 #안착한파데’ 등의 키워드를 통해 지베르니 고밀착 시그니처 파운데이션의 매력 포인트를 전달하고 있다.

 

 

hskimi@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61368

키워드

#지베르니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