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내외뉴스통신] 김태성 기자 = 경기 의정부시에 위치한 녹양동 정통 중화요리 맛집 하오하오의 오픈이 세간에 이슈가 되고 있다. 의정부 지역민을 대상으로 다양한 중국요리를 제공하는 하오하오는 여러가지 메뉴 중에 특히나 하오 특짬뽕이 인기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하오 특짬뽕은 양도 푸짐하거니와 국물이 얼큰하고 시원한 맛이 일품이라 전일 음주와 같이 속 풀이를 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인기가 많다.이 외에도 주 7일중 어느 날에 방문하더라도 맛좋은 음식은 즐거운 마음으로 먹을 수 있도록 요일별로 다양한 메뉴들을 할인하고 있으며, 또한 소비자 입장에서 가격을 낮추어 공급하기 위해 짜장면의 경우 홀에서 식사할 때 더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다.

4시 이후 방문하는 고객들이 해물스페셜을 주문할 경우 면사리 무한리필도 가능하며, 현재 신규 오픈이기 때문에 매우 깨끗하고 깔끔한 인테리어로 젊은 층의 고객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가게 규모는 전체 총 40석의 규모이며 젊은 사장님이 운영하여 소비자의 니즈를 발 빠르게 파악해 메뉴와 맛에 적용시킬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녹양동 중국집 맛집 하오하오 관계자는 “세간에 다양한 중국집들이 존재하지만 제대로 된 중국요리를 제공하는 곳은 많지 않다. 이번 오픈을 통해 의정부에 위치한 많은 분들께서 진정한 중국요리를 맛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hskimi@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6307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