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내외뉴스통신] 김태성 기자 = 최근 춘천 후평동에서 장학리로 넘어가는 삼거리에 신규로 개업한 삼거리 족발이 족발맛집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어 화제다.

삼거리 족발은 주메뉴인 대파족발로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것으로 알려졌다. 풍부하게 들어간 대파와 삼거리족발만의 비법으로 제공되는 맛이 일품인 간장소스와 접목되어 미식가들을 즐겁게 하고 있다. 또한 풍부한 쌈야채와 도라지무침, 무김치, 부추무침, 어리굴젓과 프리미엄 뚝배기 부산 어묵탕에 이르기 까지 엄선된 재료를 바탕으로 맛에 신중을 기해 제공되기에 모두 진미라 불릴 만 하다는 것이 미식가들의 평이다.

인테리어 역시 카페인테리어를 방불케 하는 깔금하고 세련된 인테리어를 바탕으로 총 80여석의 좌석을 보유하고있어 각종 회식과 모임 등에 적합하다.이번 개점과 관련하여 앞으로의 운영 방침에 대해 묻는 질문에 춘천 후평동 족발맛집 삼거리족발 관계자는"좋은날, 좋은사람, 좋은음식"이라는 3대 슬로건 아래 많은분들과 함께 즐거운 식도락 제공을 위해 개업했으며 순수 국내산 최상품인 생족과 요리재료들을 하루도 빠짐 없이 당일 엄선하고 있다. 앞으로도 변함없이 삼거리족발을 찾아주시는 고객분들에게 "장사 잘되는 족발집보다 좋은음식을 제공하는 족발집"으로 더 나은 만족을 드리겠다" 고 전했다.

한편 오픈 날부터 연일 문전성시를 이루는 삼거리족발은 집에서도 족발을 즐기고자하는 고객들을 위해 춘천시내 지역 퀵비 무료는 물론, 포장시 4천원할인과 대학생을 포함한 모든 학생에게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hskimi@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6308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