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들도 일본제품(자동차, 의류, 전자제품, 맥주)에 대한 불매운동 적극 참여
-대한민국 자존심과 긍지를 갖고 하나된 모습을 보여줄 기회!
-일본의 한국의 수출규제 강화에 따라 정부의 대책 강화

[충주=내외뉴스통신] 문병철 기자 = 대한민국의 자존심과 긍지를 갖고 현재 펼쳐지고 있는 일본 상품불매운동에 충주시민 모두가 함께 동참하여 전국적인 불매운동에 적극 나설 때이다.

지난 3일 일본의 한국에 대한 수출규제 강화 조치를 세계무역기구(WOT)에 제소에 따라 정부에서도 본격적인 대책에 착수하였으며, 우리 국민들도 일본 제품불매운동을 통해 대한민국의 자존심을 드높이고 하나된 모습을 보여줄 때라고 본다.

일본 불매운동의 대표적인 기업으로는 유니클로, 도요타, 아사히, 기린, ABC마트, 샤프 등이며, 상품별로는 자동차는 렉서스, 혼다, 도요타 등이며 전자제품은 소니, 캐논, 파나소닉 등의 상품이다.

또한, 의류는 데상트, 유니클로, ABC마트 등이며, 맥주는 아사히, 기린, 샷로포 등과 담배 마일드세븐, 생활용품의 일본다이소 상품의 불매운동에 적극 동참할 때이다.

충주시민과 대한민국의 국민이 지금 일본의 구태한 수출규제 강화에 대해 정부는 정부되로 우리 시민은 시민의식을 갖고 적극적인 일본 상품불매운동에 동참해 줄것으로 본다.

충주시민은 “이번기회에 일본 상품불매운동을 통해 대한민국의 하나된 모습과 강인함을 보여줄 때이다”고 말했다.

또 다른 시민은 “일본의 구태한 모습을 TV로 보면서 안타갑고 대한민국의 자존심을 보여주어야 한다”고 강하게 어필했다.

대한민국 국민으로 이번 일본의 수출규제 강화 조치에 우리모두는 함께 일본 제품불매운동에 적극참여하여 대한민국의 강한 모습을 보여줄 때이다.

 

mbc0327@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8924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