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듀어 노라조(조빈, 원흠)가 드디어 컴백일을 확정 지었다!

8일 오전 노라조는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샤워’의 세 번째 스포일러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정체불명의 킹콩이 등장하고, 노라조의 신곡 ‘샤워’의 사운드에 맞춰 물속 샤워를 즐기는 모습이다.

특히 벌써부터 중독되는 노라조만의 신나는 음악에 미친 듯이 제자리를 돌며 유쾌한 댄스로 화답하는 킹콩의 모습이 웃음과 동시에 강렬하게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영상 말미 ‘2019.07.17’이라는 날짜가 오픈되며 노라조의 컴백일을 전격 예고해 더욱 팬들을 열광케 했다. 앞서 다양한 스포일러 영상을 통해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했던 노라조가 올 여름 ‘샤워’로 컴백을 알리며 과연 어떤 기발한 콘셉트로 돌아올지 연신 기대감이 높아졌다.

노라조는 데뷔 이후 ‘슈퍼맨’, ‘카레’, ‘고등어’ 등 다양하고 독특한 콘셉트 및 음악으로 자신들만의 독보적인 영역을 구축해왔다. 지난해에는 새 멤버 원흠을 영입 후 발표한 ‘사이다’로 각종 공연 및 행사, 예능, 광고 섭외 0순위로 떠오르며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한편, ‘사이다’에 이어 올 여름을 강타할 노라조의 새 싱글 ‘샤워’는 오는 17일 오후 6시 전격 발매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9000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