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합과 단합으로 당을 살려 내년 총선에서 압승할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

[충북=내외뉴스통신] 이건수 기자= 자유한국당 충청북도당은 30일 도당운영위원회를 개최하고, 정우택 청주시 상당구 국회의원을 도당위원장으로 선출했다.

이날 선출된 정우택 신임 도당위원장은 중앙당 최고위원회 최종 승인을 거쳐, 1년간 충청북도당위원장으로서 내년 총선을 진두지휘하게 된다.

정 위원장은 도당위원장 선출 직후 수락연설을 통해 “최근 ‘조국캐슬’로 드러난 문재인 정권의 독선과 위선을 더 이상 좌시할 수 없는 만큼, 화합과 단합으로 당을 살리고, 보수우파재건과 자유대한민국 가치회복을 통해, 내년 총선에서 압승할 수 있도록 견마지로(犬馬之勞)를 다해 앞장서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날 운영위원회에는 정우택 신임도당위원장을 비롯해 당협위원장, 부위원장, 각급위원회 위원장 등 운영위원들이 참석했다.

도당 관계자는  “정 위원장 선출을 계기로 당원들의 화합과 단합을 도모해, 내년 총선에서 승리하는데 총력을 기울일 것이며, 문재인 정권의 폭주를 막기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4선 의원인 신임 정 위원장은 해양수산부 장관, 충북도지사, 국회 정무위원장, 한국당 원내대표 등을 역임했다.

 

geonbajanggo@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1130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