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그룹 TEEN TEEN(틴틴)이 파일럿으로 변신했다.

11일 정오 마루기획 공식 SNS를 통해 틴틴(이진우, 이태승, 이우진)의 미니앨범 ‘베리, 온 탑(VERY, ON TOP)’ 타이틀곡 ‘책임져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업로드됐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몽환적인 색감을 지닌 구름들 사이로 비행기가 이륙하면서 시작된다. 이어 파일럿으로 변신한 이진우, 이태승, 이우진이 등장하고 이름 모를 판타지 행성에 도착한 듯한 연출로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와 함께 ‘책임져요’의 경쾌한 비트와 군무가 공개되어 앨범 발매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켰다. 10대 만의 호기심과 상상력을 자극하는 뮤직비디오 본편에는 틴틴의 어떤 이야기를 담았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특히 ‘틴틴’이라는 이름으로 유닛을 결성하고 대중 앞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이번 앨범은 한층 더 성장한 틴틴의 실력과 비주얼, 멤버들 간의 케미를 엿볼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틴틴의 미니앨범 ‘베리, 온 탑’은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같은 날 오후 7시에는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1658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