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9일 옥포항 수변공원에서 다양한 프로그램 풍성
10월 3일 거제시 주민노래경연대회 예심

[부산경남=내외뉴스통신] 이성만 기자 = 거제시 옥포1동(동장 원순옥)은 오는 10월 19일(토) 옥포항 수변공원 일원에서‘제4회 옥포항 국제문화축제’를 개최한다.

옥포항 국제문화축제는 옥포1동‘풍물단’길놀이 행사로 축제의 막을 올리고, 충무공 이순신 만나러 가는 길 시민걷기 대회와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 축하공연, 거제시 주민노래경연대회, 불꽃놀이, 각종 체험부스 운영 등 다채로운 행사가 펼쳐질 예정이다.

이날 문화축제 일환으로 거행될 거제시 주민 노래경연대회는 본선전 예심을 거쳐 진행되는데, 예심은 10월 3일(목) 오후 1시 옥포1동주민센터 2층 대강당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자격은 거제시에 거주하는 고등학생 이상이면 누구나 가능(참가비 1만원)하고, 사전신청은 10월 2일(수)까지 옥포1동 주민센터를 통해 접수하거나, 예심 당일 오후 1시까지 현장에서 접수도 가능하다.

본 대회는 10월 19일(토) 오후 7시『제4회 옥포항 국제문화축제』옥포항 수변공원 특설무대에서 진행되며, 다양한 경품(대상1인 50만원상당, 최우수1인 30만원상당, 우수2인 20만원상당, 인기상1인 경품권)과, 대상1인, 최우수1인에게는 한국 대중음악인 연합회에서 가수 인증서를 발급할 예정이다.

옥포항 국제문화축제 추진위원회(대회장 이수영)에서는“가을의 향연을 느낄 수 있는 우리 지역의 대표 축제인 만큼 지역주민들의 많은 참여와 홍보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smlee3300@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1897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