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그룹 소녀주의보(GSA)(지성,슬비,샛별,구슬,나린)가 ‘뮤직뱅크’에서 생에 첫 지상파 음악방송 무대를 갖는다.

뿌리엔터테인먼트 측은 “소녀주의보가 오늘(27일) 오후 KBS 2TV ‘뮤직뱅크’를 통해 첫 컴백 무대를 선보인다”라고 밝혔다.

소녀주의보는 매체를 통해 음악방송에 나가는 것이 소원이라고 여러 차례 밝힌 바 있다. 그런 소녀주의보의 소원을 이룬 곳이 바로 KBS 2TV ‘뮤직뱅크’다. 데뷔한지 2년만에 첫 음악방송의 출연의 기회를 얻은 것이다. 이날 소녀주의보는 새롭고 파격적이며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앞서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소녀주의보의 안무 영상들이 화제를 모았던 만큼, 컴백 무대 역시 대중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소녀주의보의 신곡 ‘We got the power’는 레드벨벳, 슈퍼주니어, 에일리, 비와이 등 유명 가수들과 함께 작업했으며 트렌디하고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주목받고 있는 작곡가 겸 프로듀서인 ‘Jay Lee’가 소녀주의보의 두 번째 싱글 ‘키다리 아저씨’에 이어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춰 탄생한 곡이다.

점점 성장해 나가는 소녀주의보의 포부를 담은 가사와 멤버들의 카리스마 넘치는 랩, 그리고 보컬의 조화는 여태까지 볼 수 없던 새로운 모습으로 대중의 맘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소녀주의보는 앞으로 ‘we got the power’를 통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프로모션 활동도 이어나갈 예정이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2220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