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박지훈은 28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360(삼육공)’ 트랙리스트 이미지와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신보를 향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명 역시 ‘360’이다. 이외에도 20대 청춘의 시작을 알리는 ‘I AM(아이 엠)’을 비롯해 ‘Whistle(휘슬)’, ‘Hurricane(허리케인)’ ‘닻별(Casiopea)’, ‘Still Love U(스틸 러브 유)’, ‘이상해’까지 총 7트랙이 담겨있다.

특히 마지막 트랙 ‘이상해’는 김재환이 박지훈만을 위해 선물한 곡으로,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끈끈한 의리를 드러내 더욱 눈길을 끈다.

또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여러 각도에서 비치는 빛과 박지훈의 비주얼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감각적인 분위기를 탄생시켰다. 물 위에서 펼쳐지는 퍼포먼스는 보는 이들을 단번에 압도했고, 이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끌어올렸다.

한편, 박지훈의 두 번째 미니앨범 ‘360’은 오는 12월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같은 날 오후 8시 앨범 발매 기념 팬쇼케이스를 개최하고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갖는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4620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