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6일(금)까지 최대 70% 할인 혜택 제공

[내외뉴스통신] 문병철 기자 =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MEH, 대표 한철호)가 ‘블랙프라이데이’시즌을 맞아 최대 7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오는 12월 6일(금)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밀레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은 밀레 공식 온라인몰 단독 행사로 다양한 신상과 이월 겨울 상품들을 특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대표 상품은 밀레 스테디셀러 상품인 에글리스 시리즈와 리첼 시리즈 다운재킷 등이 있다.

한편, 상기 프로모션과 혜택은 모두 밀레의 멤버십 ‘엠포인트(M-Point)’ 회원에 한해 적용된다. 엠 포인트는 밀레 전국 매장 어디서나 간단하게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 즉시 제품 구매 및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밀레 공식 홈페이지 ‘블랙프라이데이 기획전’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밀레 영업본부 조지호 상무는 “한 해 동안 고객들이 밀레에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7일 동안 이어질 이번 할인 혜택을 이용해 한층 더 따뜻한 연말을 준비할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mbc0030@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4667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