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배우 유인수가 JTBC 금토드라마 ‘초콜릿’ (연출 이형민, 극본 이경희, 제작 드라마하우스·JYP 픽쳐스)에 출연한다.

16일 유인수의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는 “유인수가 JTBC 드라마 “초콜릿’에 합류하게 되었다” 밝혔다.

'초콜릿'은 2004년 KBS2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로 신드롬을 불러 일으켰던 이경희 작가와 이형민 PD가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뇌 신경외과 의사 이강(윤계상)과 음식으로 사람들의 마음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마음을 가진 셰프 문차영(하지원), 호스피스 병동에서 재회한 두 남녀가 요리를 통해 과거의 아픔을 서로 보듬으며 서로의 상처를 치유하는 과정을 담은 작품이다.

앞서 윤계상, 하지원, 장승조, 민진웅, 유태오 등이 출연을 확정 지은 ‘초콜릿’에 유인수가 가세해 드라마의 생동감을 한껏 불어넣을 예정이다

2017년 JTBC 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으로 데뷔해 개성 넘치는 캐릭터 표현력과 특출한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을 주목하게 만든 유인수는 tvN ‘부암동 복수자들’, JTBC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tvN ‘계롱선녀전’ 등의 작품에 출연해 차근하게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한편, JTBC 금토드라마 ‘초콜릿’은 매주 금~토요일 밤 10시 50분에 방영 중이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5100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