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선거구 예비후보 등록, 본격적인 얼굴알리기 들어가!

[충주=내외뉴스통신] 문병철 기자 = 김경욱 예비후보(더불어민주당)는 페이스북을 통해 충주시민분들께 '새해 인사'를 올렸다.

김 예비후보는 "지난 한해 수고 많으셨으며, 2020년 경자년 새해에 모든 분들이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기원드린다"고 했다.

또한, "지난 2019년 12월 20일까지 '국토교통부 제2차관'직을 열심히 수행하고, 고향인 충주로 돌아왔다"하며 "어릴 적 살던 목행동이 아닌 칠금동으로 이사해 돌아왔지만 충주는 늘 정겹고 푸근하게 반겨주는 듯 하다"고 밝혔다.

김경욱 예비후보는 "이런 정겨움이 2020년 새해에 모든 가정에 두루 가득 하시길 빌며, 새해에 더더욱 큰 기쁨과 행복함을 다시 만나뵙도록 하겠다"며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했다.

김 예비후보는 충주가 고향(출생)이며 목행초를 졸업하고 충주중을 다니다 서울로 전학했다. 서울 충암중, 충암고 졸업하고 서울대학교 경제학과, 동 대학 대학원에서 행정학 석사를 취득했으며, 제33회 행정고시(재경직)에 합격했다.

이후 국토부에서 공직을 시작하여 국토교통부 철도국장, 대통령 경제수석비서관실 국토교통비서관, 국토교통부 국토정책관, 새만금개발청 차장, 국토교통부 교통물류실장, 기획조정실장, 제2차관을 역임했다.

 

mbc0030@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5532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