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뉴스통신] 백종수 기자=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코비랩(아름수)’이 2020년 리뉴얼 신제품 ‘아름수 프리미엄 블랙’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3가지 원료가 추가로 함유됐다는 점에서 기대를 모은다. 

사람의 피부는 환경적인 요인이나 개인 습관에 따라 피부 장벽이 무너지기 쉽다. 또한 시간의 흐름에 따른 노화 현상에 의해 붓기가 생길 수 있으며, 한 번 시작된 붓기는 꾸준한 관리가 선행되어야 한다. 하지만 시간적인 여유가 없는 현대인들은 피부 관리를 방치하는 경우가 생길 수 있다. 이에 따라 붓기 관련 제품 시장이 소비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코비랩(아름수)은 붓기 관리 제품을 10년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일상 속에 나타날 수 있는 붓기를 보다 더 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 개발을 시행하고 있으며, 붓기에 도움이 되는 음료 ‘아름수’를 출시한 바 있다. 

아름수는 순수 자연 성분을 담아 인체에 자극을 주지 않는 특징이 있다. SCI급 논문에 기재된 천연성분 ‘브로멜라인’이 함유돼 있으며 무색소, 무설탕, 무향료, 무합성보존료의 4無 정책으로 이뤄져 있다. 아울러 식약처 지정 검사기관을 통해 120여 가지 검사를 받은 바 있으며 HACCP, ISO 9001 인증시설에서 제조됐다. 

특히 새롭게 리뉴얼 된 아름수 프리미엄 블랙은 성분함량과 함께 추가된 3가지 원료가 눈에 띈다. 사양벌꿀, 태반, L-아르기닌과 함께 콜라겐이 함유돼 있어 더 확실한 이너뷰티로 거듭난 것.  1일 2회 10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앞서 아름수는 뷰티 정보 프로그램 ‘뷰티앤부티(동아TV)’에 소개된 바 있다. 셀럽들의 아침 붓기 케어를 위해 이용하는 제품으로 이미 이름을 알리고 있으며,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에 대한 관심도 늘고 있는 모습이다.  

코비랩 관계자는 “붓기에 의한 이미지 변화가 고민이라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아름수 프리미엄을 이용해보는 방법도 있다. 2020년 신제품으로 출시된 코비랩의 아름수 프리미엄 블랙은 체중 감량에 민감한 사람들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으며 일상붓기, 촬영 준비, 결혼 준비, 출산 선물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bjs101@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8307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