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맞이 화분만들기 키트 배부

[합천=내외뉴스통신] 노현수 기자 = 합천군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는 22일 가족사랑의 날을 맞이해 ‘우리가족 행복한 시간’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봄맞이 화분만들기 키트를 관내 10가정에 비대면으로 배부했다고 밝혔다.

가족사랑의 날 프로그램은 가족친화적인 지역사회를 조성하고 가족활동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실시했으며, 앞으로 매월 셋째 주 수요일마다 다양한 내용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회차에는 코로나19로 인한 회적 거리두기 실천으로 가정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짐에 따라 실내공기정화를 위한 봄맞이 화분만들기 키트를 제공함으로써, 힘든 상황을 슬기롭게 극복해내고 함께 화분을 만들며 가족애를 키울 수 있는 시간으로 구성됐다.

합천군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서는 올해부터 다양한 가족에 대한 보편적이고 포괄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다문화가족을 포함해 맞벌이부부, 한부모가족, 위기가정 등 다양한 유형의 가족서비스를 확대 운영하고 있다.

전덕규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장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가족 간의 사랑을 확인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 센터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프로그램에 많은 군민들의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nhs@nbnnews.tv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8754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