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이슬 기자 = 새로운 멤버 예리의 합류로 화제인 걸그룹 레드벨벳(Red Velvet)의 더블 타이틀 곡 무대가 공개된다.

레드벨벳은 지난 17일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더블 타이틀 곡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공개한 이후 지니, 벅스, 올레뮤직 등에서 일간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공개된 뮤직비디오와 함께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18일 발매된 앨범 역시 신나라레코드, 예스24, 알라딘 1위와 한터차트 2위 등 국내 음반 일간 차트에서도 두각을 보이고 있다.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하기 전에 음원과 음반의 인기로 기대를 받고 있는 레드벨벳은 19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의 첫 무대를 선보인 이후 20일 KBS '뮤직뱅크', 22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신곡 무대를 선사하며 본격적인 앨범 활동에 나선다.

특히, 레드벨벳은 지난 18일 밤 9시, 네이버뮤직을 통해 생방송 된 '레드벨벳의 아이스크림 TV'를 통해 샤이니 민호와 멤버 조이가 스페셜 MC를 보며 멤버들과 함께 새 앨범 소개와 컴백을 앞둔 소감 등을 밝혔다.

이날 수록곡 'Somethin Kinda Crazy', '사탕(Candy)'의 라이브 무대를 꾸미는 등 팬들을 만난 레드벨벳은 이번 주 음악 프로그램에서 '아이스크림 케이크'와 함께 더블 타이틀 곡 '오토매틱' 등 2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asdfg038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892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