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김지영 기자=가수 박지훈이 컴백에 앞서 궁금증을 유발하는 첫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박지훈은 13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The W’ 익스트림 클로즈업 컷 블랭크 버전(EXTREME CLOSE UP CUT Blanc VER.)이라는 이름의 티저 이미지 한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앨범명과 발매일 텍스트가 적힌 흰색 배경과 함께 박지훈의 모습을 클로즈업한 세 장의 컷이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박지훈의 눈을 클로즈업한 컷부터 날카로운 콧날과 촉촉한 입술을 클로즈업한 컷, 상의를 클로즈업한 컷까지 세 장의 확대컷이 하나의 이미지로 뭉쳐지면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블랭크 버전 클로즈업 컷에 담긴 박지훈의 티저 이미지를 온전히 감상할 수 있는 풀샷 이미지는 13일 정오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공개된다.

지난해 3월 첫 번째 미니앨범 ‘O'CLOCK’으로 솔로 아티스트로 정식 데뷔한 박지훈은 12월에는 두 번째 미니앨범 ‘360’을 통해 음악적으로 한층 더 성장한 모습을 보여줬다. 세 번째 미니앨범 ‘The W’로 컴백을 앞둔 박지훈이 이번엔 어떤 콘셉트와 음악을 선보일지 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박지훈의 세 번째 미니앨범 ‘The W’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wldud6900@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9181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