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뉴스통신] 백종수 기자= 평생 숙제와도 같은 다이어트, 목표를 성공적으로 달성했다고 하더라도 한순간에 몸은 다시 돌아갈 수도 있기 때문에 늘 꾸준한 관리를 해야만 한다.

이제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해 2~30대 젊은 여성들 중 살을 빼기 위해 단기간에 살을 뺄 수 있는 다이어트 방법을 알아보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데 이런 다이어트 방법은 오히려 이전보다 더 살이 찌는 요요현상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때문에 요요없이 건강하고 안전하게 다이어트 하는 방법을 생각해야한다.

건강을 해치지 않는 안전하고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은 무엇일까? 

개인의 체질과 생활습관, 건강 상태 등을 전반적으로 고려한 맞춤 한방다이어트를 통해 건강과 체질을 개선하여 체중감량을 도울 수 있다. 특히 내장지방이 과도하게 축적되어 있는 부위에 지방을 분해해주는 천연 약물을 직접 주입해주는 지방분해침은 한방 약침으로 일반적인 다이어트만으로는 쉽게 빠지지 않는 복부비만, 뱃살이나 하체비만과 같은 부분 비만을 직접적으로 해소해준다.

한방다이어트는 지방이 과도하게 축적된 부위에 직접 지방분해 천연 약물을 주입하는 지방분해침과 함께 체내의 순환을 촉진시켜 체질개선 효과와 내장지방을 배출해주는 슬리미캡슐 등의 복용을 통해 신체 내외의 전반적인 문제를 관리한다.

신체 전반의 문제를 관리하는 한방 다이어트는 개개인의 체질을 고려해 다이어트 한약을 처방하고, 지방분해약침 시술 등 맞춤 처방으로 진행되는 한방다이어트 프로그램으로 부작용 위험이 적으며, 다이어트 이후 다시 비만이 발생하는 요요현상을 예방해줄 수 있다.

실제로 다이어트한의원에서는 개인의 비만 유형과 원인을 파악하여 다양한 형태의 한방다이어트 방법을 제공한다. 특히 체내에 쌓여있던 노폐물을 배출해주는 정화수를 비롯하여 천연약재로 만들어져 부작용을 최소화하고 식욕억제를 돕고 체지방분해를 촉진하는 슬리미캡슐, 미인환, 해감탕 등의 비만 예방 한약을 통해 체내의 순환을 활성화 해주고 체지방 소모와 체질 개선을 목적으로 한다.

액체 형태가 아닌 환약 형태로 조제된 한방 슬리미캡슐의 경우 휴대가 간편하고, 환약 표면의 특수코팅처리를 통해 한약재의 쓴맛 없이 편안하게 복용할 수 있어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다이어트방법으로 주목 받고 있다.

맞춤 한방다이어트를 통한 다이어트는 극단적인 식이요법이나 운동 없이도 체중이 감량 된다는 것이 장점이 있다.하지만 전적으로 한방다이어트에 의지해서는 안되며 규칙적인 식사 및 식사량 조절이나 가벼운 운동 등 생활습관에 대한 개선도 함께 하는 것이 중요하다.

도움말 : 로아한의원 강남점 장석원원장

 

bjs101@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9191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