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날씬했던 리즈시절로 돌아가려면?”

[내외뉴스통신] 백종수 기자= 2020년 5월 14일 먹어도좋아가 5월 한달 간 전제품 1+1 할인 및 구매고객100% 페이백 이벤트 ‘백투더리즈’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다가오는 여름철에 가벼운 옷차림과 휴양지 패션에 대비해 다이어트를 준비하는 사람들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백투더리즈’는 날씬했던 몸매의 리즈시절(전성기)로 돌아가자는 의미다.

우선 8년 연속 베스트셀러 제품인 ‘먹어도좋아’를 포함해 방탄커피 등 모든 제품을 1개 구입하면 1개 더 주는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과체중인 성인의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공액리놀레산 CLA 제품인 ‘더빠져라’는 1+1+1 이벤트를 진행해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신규 가입 고객의 경우 각종 적립금을 중복 사용할 수 있어 최대 66% 할인 효과를 볼 수 있다. 먹어도좋아는 신규가입 시 3000원, 앱다운로드 시 2000원, 카카오플러스 친구 추가시 2000원의 적립금을 추가로 제공하고 있다.

신규 가입 고객만 아니라 기존 회원도 할인 효과를 받을 수 있다. 5월 한달 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하기 때문이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적립금을 지급하여 최대 5만원까지 페이백 받는 행운을 누릴 수 있다.

먹어도좋아 관계자는 “여름철 가벼워지는 옷차림만큼 몸무게도 리즈시절 때처럼 가벼워지고 싶어하는 다이어터들의 건강한 다이어트를 응원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먹어도좋아는 극단적인 식단조절 없는 건강한 다이어트 문화를 만들어 가겠다”고 전했다

먹어도좋아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을 함유한 다이어트 보조제다. 가르시니아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는 효능이 있어, 탄수화물을 중심으로 하는 한국인의 식습관에 맞춘 다이어트 보조제로 추천된다.
 

bjs101@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9215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