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뉴스통신] 백종수 기자= 요즘 많은 연예인들이 방송을 통해 왁밍아웃을 하고 있다. 이미 유럽이나 미국과 같은 많은 선진국에서는 왁싱이 누구에게나 대중화되어 있으며 하나의 문화로 인식되기도 한다. 

최근 우리나라에서도 왁싱에 대한 인식이 많이 바뀌고 있는 추세이다. 노출이 많은 여름철을 대비해 받던 왁싱이 지금은 개인위생과 자기관리로 자리잡아가고 있으며, 연령, 성별, 부위, 계절에 관계없이 폭넓은 층이 형성되고 있다. 왁싱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던 브라질리언 왁싱도 종류가 다양해지고 팔, 다리, 헤어라인, 눈썹까지 부위도 세분화 되어 있다. 

왁싱은 면도칼을 사용하는 제모보다 피부 손상이 덜하다. 피부 속 모근까지 뽑아내는 방식으로 더 깔끔한 제모가 가능하면서도 제모 상태의 피부 기간을 더 길게 유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요즘은 셀프 왁싱제품도 시중에서 쉽게 구할 수 있지만 왁싱은 무엇보다 숙련된 전문가의 스킬이 중요하다. 검증된 안전한 제품과 왁스의 온도, 시술 방법에 따라 제모 효과나 피부 자극이 달라지기 때문이다. 실키왁싱은 '라이콘'과 '알렉산드리아' 의 정품만 취급하기 때문에 왁싱 제품의 퀄리티를 보장한다. 
  
실키왁싱은 왁싱 제품과 시술 방법을 본인에게 맞추어 직접 선택할 수 있다는 점에서 차별화 되어 있다. 라이콘 제품으로는 하드 또는 소프트 왁싱 시술이 가능하고 알렉산드리아 제품으로는 슈가링 시술이 가능하다. 노더블 딥은 기본이며 소독과 위생관리 또한 철저히 이루어지고 있다.

인천 실키왁싱 관계자는 "고객님께서 몇 차례 관리를 받으시고 모량이 많이 줄었다고 만족해하실 때가 너무 좋아요. 모량이 줄어 샵 방문 주기가 길어지시긴 하지만요"라고 전했다. 

왁싱 부작용이 생기지 않도록 왁싱 후 관리도 매우 중요하다. 이를 예방하기 위해 왁싱 후에는 유분이 없는 제품으로 충분한 보습과 진정을 해주어야 하며 왁싱 3일차부터는 주2~3회 정도 스크럽제를 사용한 각질관리가 필수라고 전문가들은 이야기한다.

실키왁싱 대표는 “'자기관리의 필수템! 왁싱은 이제 매너이자 문화입니다'라는 슬로건을 걸고 보다 나은 서비스와 합리적인 가격, 안전한 시술로 고객님의 만족도를 높이고 왁싱의 대중화에 앞장설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더워진 날씨, 왁싱의 계절 여름이 다가오면서 부평, 송도 등 타 지역에서도 왁싱을 찾는 사람이 부쩍 늘고 있어 미리 예약은 필수이다. 실키왁싱은 회원권과 패키지 구성으로 가격의 거품을 줄였으며, 매 달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왁싱에 대한 기본 정보, 이 달의 이벤트는 실키 왁싱의 홈페이지와 카카오채널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bjs101@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9381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