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뉴스통신] 백종수 기자= 헬스앤뷰티 전문기업 (주)지소사이어티(대표이사 김은지)의 대표브랜드 제이센의 '내몸에쉼표, 콤마'가 라이프타임채널 '뷰티타임'에 소개됐다. 

뷰티타임은 효민, 배우 이수경, 모모랜드 혜빈, I.O.I 임나영의 4명의 메인MC들이 모여 스타들의 일상 속 뷰티템을 해부하는 프로그램이다. 

뷰티타임 2회 '하뷰다'에서는 '편리함'과 '프리미엄'을 합성한 신조어 '편리미엄'을 주제로 진행됐다.

뷰티타임에서 MC효민을 통해 소개된 '내몸에쉼표 콤마'는 에너지 드링크, 연예인 붓기차로 SNS를 통해 많이 알려져 있으며 주성분인 L-아르지닌이 혈액순환을 도와 붓기완화에 도움을 주며 딸기, 아로니아 등 원료를 배합해 새콤하며 달콤한 맛을 준다.

또 '내몸에쉼표,콤마'는 2018년도부터 조선일보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이너뷰티/에너지 음료' 부분에서 3년 연속 대상을 받아 공신력을 인정받았다.

한편 뷰티타임에 소개된 '내몸에쉼표, 콤마'는 자사홈페이지, 종합몰, 네이버쇼핑, 롭스 등 온·오프라인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tasala@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9586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