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뉴스통신] 백종수 기자= 유난히 빠르게 봄이 지나간 올해는 코로나19 바이러스 상황으로 해외여행, 여름휴가 가기 걱정이 앞서는 것은 사실이다. 하지만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여름휴가 시즌이 다가오면서 그동안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집콕, 배달음식, 적은 활동량으로 불어난 체중을 감량하고 예쁜 몸매를 만들고 싶은 사람들이 늘고 있다.

특히 요즘엔 면역력이 떨어지지 않게 건강관리까지 신경 쓰는 다이어터들이 늘고 있는 추세다. 이에 다이어트컨설팅 전문업체 ‘꽃과나무다이어트’의 식습관, 생활습관 관리를 통한 건강한다이어트 프로그램이 다이어터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다이어트를 하겠다는 마음을 먹으면 숫자에 신경을 쓰게 되고 먹는 것 하나에도 예민해지기 마련이다. 하지만 예민한 마음은 불안한 마음으로 바뀌게 되면서 결국은 굶기, 무리한 운동 등 옳지 않은 선택을 하게 된다. 그렇지만 더운 여름철 가만히 있어도 기운 빠지는 날씨에 갑작스런 식습관 변경과 무리한 체중 감량은 체력을 더 떨어뜨리고 건강에 무리를 주는 원인이 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꽃과나무다이어트’에서는 혼자서는 성공하기 힘든 체중감량, 무리하지 않는 체중감량 계획을 세우기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 맞춤 식습관 및 생활습관 컨설팅을 제공해 성공적이고 건강한 여름대비다이어트 돕는다. 또한 다가오는 여름 대비 다이어트로 인해 마음이 급하거나 단기에 체중감량을 해야 하는 경우에도 일상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굶지 않고 개인별, 체질, 건강상태, 생활패턴에 맞는 플랜을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앤트리코리아 양현명 대표는 “본격적인 여름이 다가오면서 많은 분들이 다이어트 계획을 세우지만 대부분은 본인의 체질과 건강 상태를 고려하지 않고 온라인상 수백 가지의 잘못된 방법에 의존할 수 있다. ‘꽃과나무다이어트’에서는 1:1 전담코치를 배정해 올바른 식습관 생활습관을 코칭하여 건강한 다이어트를 지향하고 hca, 10가지 한방혼합식물추출물이 함유된 꽃과나무만의 맞춤음료와 함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해 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꽃과나무다이어트’의 1:1 맞춤상담, 여름대비 프로그램은 공식 홈페이지 상담 신청을 통해 자세히 알 수 있다.

 

tasala@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9784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