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뉴스통신] 백종수 기자= 전주왁싱 샵이자 뷰티멀티숍으로도 운영 중인 ‘위벗’은 전문가의 상세한 상담으로 고객이 원하는 디자인과 방식으로 제모를 진행하고 있다.

이제 왁싱은 위생적인 이유뿐만 아니라 심미적인 이유로 대중화된 지 오래다. 얼굴 제모의 경우 눈썹, 인중, 헤어라인 등 첫인상을 결정하는 부분을 깔끔한 인상으로 거듭날 수 있게 도와준다. 이처럼 목적별 왁싱 관리를 받고자 전주 위벗 왁싱샵을 방문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페이스 메뉴인 눈썹·인중·헤어라인 왁싱 20%, 바디 메뉴인 팔·다리 왁싱 30%, 브라질리언 왁싱 40%로 할인이 진행된다. 단, 전주왁싱 VIP 멤버십 이용 고객만 브라질리언왁싱 메뉴는 1만 원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특히, 전주 위벗 효자점에서는 왁싱 관리를 위해 철저한 위생 관리를 하고 있다. 샵 내부에서 사용하는 모든 물품은 살균 소독하고자, 관리룸마다 자외선소독기를 배치했다. 더욱 꼼꼼한 살균을 위해 전문 고압증기 멸균기도 함께 사용 중이다. 

또한, 시설 내에서 사용하는 수건과 가운은 살균건조 과정을 필수로 거치고 있다. 탈의한 몸이 직접 닿는 베드 시트와 왁싱 전용 바지·치마 모두 일회용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 

이에 대해 전주 위벗 관계자는 “왁싱 및 속눈썹 관리를 하는 동안 회원의 피부를 최대한 보호할 수 있게 냉난방 시스템에도 각별히 신경을 쓰고 있다. 에어컨도 시스템 에어컨이라 쾌적한 환경 속에서 장시간 관리를 즐길 수 있게 신경 썼다. 앞으로도 섬세한 서비스와 환경으로 고객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위벗 전주 효자점은 속눈썹연장 및 펌 프로그램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특가 프로모션으로 ‘디자인래쉬 2만 원·다크브라운 2만 5천 원·속눈썹펌 2만 원’ 메뉴를 선별했다고 전했다. 또한 전주 외 모든 지역 타 샵에서 받았던 속눈썹연장과 펌도 무료 제거 서비스를 진행한다.

 

tasala@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0143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