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3RD WAVE가 “I STAND” 라는 타이틀의 EP 앨범으로 돌아온다.

3RD WAVE는 10주년을 기념하는 스페셜 에디션 앨범으로 기존에 발표한 트랙인 “I STAND”를 재발매한다.

스페셜 에디션 앨범에는 이전에 발매되어 많은 사랑을 받았던 "I STAND"의 새로운 버전들이 수록되어 있다.

이번 EP 앨범에는 슈퍼주니어의 최시원이 피쳐링한 록 버전과, 브라이언(Fly to the SKY)과 최시원이 듀엣으로 부른 새로운 한국어 버전의 트랙이 수록된다.

또한, 김예직이 참여한 새로운 피아노 연주 버전도 새롭게 추가된다. 7월 16일, 브라이언(Fly to the Sky)과 3RD WAVE의 쟈니 리(Johnny Lee)가 함께 출연한 새로운 뮤직비디오가 선공개된다.

이번에 발매되는 스페셜 에디션 앨범은 코로나 바이러스, 인종간의 갈등, 전세계에 영향을 미치고 있는 불황 등 어려운 상황에서 “희망을 나누고 마음을 하나로 모으기 위해” 기획되었다. 이 앨범은 우리가 모두 함께 이 고난을 견디고 이겨낼 수 있다는 소망을 일깨워줄 것이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0738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