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뉴스통신] 백종수 기자= 모공케어, 수분공급, 피부진정 등 기능성 화장품이 많이 출시되고 있지만 피부의 근본적인 탄력 개선에 효과적인 기능성 화장품을 찾기 쉽지 않다.

피부는 노화, 자외선 노출, 스트레스 등의 이유로 피부 자체에 탄력을 잃어 쳐지고 생기를 잃어 많은 사람들의 고민거리가 되기도 한다. 피부 탄력 회복시키기 위해서는 고기능성 화장품, 마사지와 더불어 전문 병원을 찾아 리프팅 시술을 받는 것이 있다.

특히 한국인 피부 특성에 맞춰 한국 기술력으로 개발된 올리지오 레이저 리프팅 기기는 한국인의 여린 피부에 맞춰 3가지의 샷모드로 현재 피부 상태에 맞춰 치료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올리지오 리프팅은 고주파 에너지로 피부 내 열을 발생시켜 피부탄력과 콜라겐 섬유 강화를 시켜주는 리프팅 레이저 시술로 피부노화 등으로 인해 탄력을 잃은 피부재생과 탄력회복에 도움을 준다.

또한 넓은 부위를 한번에 시술 할 수 있어 시술 시간을 단축할 수 있고 즉각적인 효과를 나타내 시술 후 만족도가 높다. 게다가 통증이나 화상 위험을 줄일 수 있도록 고안되었고 시술 직후 세안, 메이크업 등 일상생활이 가능해 많은 환자들이 찾고 있다.

올리지오 리프팅은 노화로 인한 탄력저하 뿐 아니라 팔자주름, 피부결 개선, 이중턱리프팅 등 다양한 효과를 나타내 많은 전문 병원에서 추천하고 있다. 

도움말: 신비라인클리닉 김홍병 원장

 

tasala@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1362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