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뉴스통신] 백종수 기자=구월동 왁싱샵 ‘아나덴슈가링왁싱’에서 멤버십 회원을 위한 혜택을 대폭 추가했다. 바로 제모 프로그램을 이용할 경우, 기기 관리 추가와 홈케어 제품을 증정하는 것이다.

업체 관계자는 “만약 제모 후에 신경 써야 할 부분이 늘어났다면, 제모샵의 서비스를 점검해야 한다. 제모는 사후관리가 필수인 메뉴지만, 왁서의 스킬에 따라서 신경 써야 할 부분이 확연히 줄기도 한다. 만약 인그로운헤어가 예전보다 많이 발생하고, 피부 발진과 같은 부작용이 있다면 제품과 왁서의 실력을 따져봐야 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아나덴에서는 인체에 무해한 천연 재료를 사용하고 있어, 도포 시에도 부작용 없이 제모된다. 또한, 숙련된 왁서가 상주하고 있어, 저통증 왁싱이 가능하다. 만약 제모 시 통증과 복잡한 사후관리로 제모를 망설였다면, 아나덴슈가링왁싱 멤버십은 좋은 선택지가 되어줄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구월동 아나덴슈가링왁싱 샵 왁서는 슈가링 전문 교육 기관인 ‘아나덴 아카데미’에서 배출한 전문 슈가리스트들로만 이뤄져 있다. 

특히, 아나덴슈가링왁싱에서 사용하는 슈가페이스트는 천연 재료로 유명하다. 제품의 점성, 퀄리티를 한결같이 유지하기 위해, 5톤 용량의 슈가 전용 가마솥에서 수일간 끓여서 제조하는 방식을 고집하고 있다.

덕분에 곱슬모, 잠복모 등 깔끔하게 제거하기 어려웠던 모질에 대해서도, 끊김 현상 없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제모가 가능하다. 이에 멤버십 회원들로부터 ‘임산부나 민감한 피부 소유자도 만족하며 이용할 수 있는 천연 제품’이라는 호평을 받고 있다.
 

tasala@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1437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