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박선화 기자 = 걸그룹 레드벨벳의 화보가 패션 매거진 '쎄씨(CeCi)' 한국 및 태국판 5월호에 공개돼 화제다.

패션 매거진 '쎄씨' 5월호에 등장한 레드벨벳은 놀이동산을 배경으로 진행된 화보를 통해 소녀들의 사랑스러운 모습부터 귀엽고 발랄한 모습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여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이번 화보는 '쎄씨 코리아'에 수록된 동시에 '쎄씨 타일랜드' 5월호 표지를 장식, 신인의 화보가 해외 커버를 장식하는 것은 이례적인 일인 만큼,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레드벨벳의 높은 인기를 실감케 한다.

또한 레드벨벳은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 첫 앨범 'Ice Cream Cake(아이스크림 케이크)'에 관한 이야기를 비롯해 활동 소감, 팀과 멤버들에 관한 솔직한 이야기도 공개, 레드벨벳의 또다른 매력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더욱이 첫 앨범을 발매하고 국내외 각종 음원, 음반, 뮤직비디오 차트 정상에 오른 것은 물론 타이틀 곡 'Ice Cream Cake'로 케이블, 지상파 음악 프로그램 1위에 오르며 총 6개의 트로피를 싹쓸이, 초대박 걸그룹의 인기를 입증한 레드벨벳인 만큼 이번 화보 역시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킬 것으로 보인다.

한편 레드벨벳은 2014년 데뷔 현재 'Ice Cream Cake'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sunhwa15@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175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