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장혜린 기자

10월 13일 방탄소년단 지민의 생일을 앞두고 팬들의 다양한 서포트가 공개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8월 6일 지민 팬 계정 'BTS 지민 서울숲 벤치 가든'이 SNS를 통해 '2020 방탄소년단 지민의 생일을 맞아 서울숲에 '지민 벤치 가든'을 조성합니다'며 소식을 전한 데 이어, 최근 팬 계정 'WINGz #지민 벤치'가 서울숲에 두 번째 후원 벤치를 마련했다고 알려 팬들에게 기쁨을 선사했다.

'WINGz #지민 벤치'는 공지를 통해 "서울숲 스케이트장 앞에 마련된 지민 벤치는 2020년 8월 19일부터 5년간 이용할 수 있으며 방문 시 마스크를 착용해 달라"는 당부도 잊지 않았다.

또한 지민의 팬들은 다양한 생일 서포트를 위해 매거진을 통해서도 축하했다. 팬 계정 'LoveInOctober'는 '2020 JIMIN SUPPORT PART 1'으로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 코리아(Harper's BAZAAR korea)' No. 290호에 "PICK YOU BE MY FILTER"라는 글과 방탄소년단 신곡 'Dynamite(다이너마이트)'티저 지민 사진을 생일 축하 광고로 실었다.

이어 중국의 지민 팬 베이스 중 하나인 'SerendipityJM' 역시 '지큐 코리아'(GQ korea) 10월호에 지민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한 광고를 진행하며 팬 베이스 'LSST'가 사진을 제공했다고 트위터를 통해 공개했다.

'LastStop' 팬 베이스 또한 공식 계정을 통해 "지민이의 26번째 생일을 기념하여 마리끌레르 코리아 10월호 내지 광고 진행합니다."라며 기쁜 소식을 전해 팬들의 감사와 호응이 이어졌다.

한편 넷마블은 방탄소년단(BTS) IP(지식재산) 기반 스토리 소셜 모바일게임 'BTS 유니버스 스토리'를 9월 24일 글로벌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스토리 소셜 게임은 이용자들이 스토리 전개에 직접 참여하는 게임이다. 개인의 선택에 따라 이야기가 다양한 결말로 이어지며, 다른 이용자들과 스토리를 공유할 수도 있다.

BTS 유니버스 스토리는 누구나 쉽게 스토리를 만들 수 있는 '스토리 제작' 모드와 결말을 선택해 이야기를 즐길 수 있는 '스토리 감상' 모드를 제공한다.

'컬렉션' 모드에서는 의상·액세서리 등을 수집해 방탄소년단 캐릭터를 꾸밀 수 있으며, 증강현실(AR) 촬영도 즐길 수 있다.

넷마블은 게임 공식 사이트에서 BTS 유니버스 스토리를 미리 체험할 수 있는 포토 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타 자세한 정보는 공식 트위터·유튜브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hrjang@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2360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