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내외뉴스통신] 김의상 기자

10월 16일부터 30일까지 15일간 열리는 보은대추 온라인 축제 행사 프로그램인 랜선 버스킹 ‘대추나무 랜선걸렸네’가 인기 몰이 중이다.

이 프로그램은 축제 기간 중 매일 오후 4시부터 5시까지 유튜브 라이브 생방송으로 진행되고 있다.

전국 랜선 접속 참여자들에게 대추는 과일이다는 슬로건으로 보은 토종 생대추만의 우수성을 확고히 알리며 참여자들로 하여금 구매 욕구를 높여 콜센터와 온라인 쇼핑몰 주문으로 이끌어 내고 있다.

‘대추나무 랜선걸렸네’는 유튜브 인기스타 MC 4명이 기간별로 나와 진행되며 맛깔스럽고 재치 있는 입담으로 온라인을 달구며 가을철 과일의 황제 크고 달고 맛좋은 명품 보은대추를 홍보하고 있으며 유명 가수들이 출연해 즐거움과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축제 첫날인 16일 가수 금잔디 출연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미스터T, 박서진, 진달래, 명지, 배그나, 김지우, 류지광 등이 출연했다.

22일에는 트롯아이돌 후니용이가 출연해 명불허전 명품 보은대추 맛의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며, 23일부터는 조명섭, 신성, 박구윤, 진달래, 명지, 이도진, 홍잠언, 김양, 진시몬 등이 출연한다.

한편, ‘대추나무 랜선걸렸네’는 유튜브에서 ‘보은대추온라인축제’ 실시간 방송으로 만날 수 있으며 원하는 연예인 방송 시 줌카메라 라이브로도 참여가 가능하다.

 

udrd88@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3392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