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뉴스통신] 백종수 기자

금천구 산부인과 ‘엠제이산부인과’가 무지개 마크라메 만들기 유튜브 스트리밍을 성황리에 진행했다.

지난 28일 오후 7시부터 온라인 플랫폼 유튜브를 통해 실시간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실시간 방송 주제는 코로나19 확산 및 안전 문제로 연기되던 문화센터 프로그램인 ‘무지개 마크라메’ 만들기로, 산모들의 건강한 태교 활동을 위해 준비됐다.

마크라메는 오로지 손을 이용해 끈으로 매듭을 지어 만드는 것으로, 태교에 좋아 널리 알려지고 있는 중이다. 이에 엠제이산부인과는 산모들을 위한 태교활동을 위해 마크라메 만들기를 준비, 만들기 재료는 원내 방문 시 산모들에게 미리 배포하였다.

산모들의 활발한 참여 속 무지개 마크라메 만들기가 성황리에 진행된 것은 물론, 만들기 진행 이외에도 돌발 퀴즈 등으로 산모들의 흥미를 도모했다. 또한 태교 활동이 어려운 시점을 고려, 앞으로도 유튜브로 많은 프로그램을 진행할 것을 약속했다. 

엠제이산부인과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문화센터 참여가 어려운 산모님들을 위한 온라인 디라인파티를 준비했다. 유튜브 생방송으로 만들기 진행, 각종 이벤트가 진행돼 많은 분들이 즐겁게 참여하셨다”면서 “앞으로도 많은 산모님들과 소통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엠제이산부인과는 오는 11월 25일 개원 6주년을 맞아 행복파티를 개최한다. 엠제이산부인과를 이용 중인 모든 산모가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 및 신청 방법은 엠제이산부인과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tasala@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3770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