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뉴스통신] 백종수 기자

강남 산후조리원 ‘엘산후조리원’이 엘산후조리원 서포터즈 1기를 모집한다.

엘산후조리원은 11월 2일부터 오는 12월 2일까지 한 달 동안 엘산후조리원 이용 중이거나 입실 예정인 고객 가운데 서포트 활동을 진행할 수 있는 1기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엘산후조리원 네이버 블로그 내 모집글에 따라 신청하면 지원 가능하다.

엘산후조리원 서포터즈로 발탁된 서포터들은 약 2달간 발대식, 해단식 등 오프라인 행사에 참여한다. 또 산후조리원 이용후기 포스팅 작성은 물론 의료 및 환경, 친절도 등의 엘산후조리원 서비스 품평에 나선다. 

엘산후조리원은 조리원 용도에 맞는 단독건물로 지어진 7성급 호텔 컨디션 룸과 국내 최대 신생아실을 보유하고 있는 프리미엄 산후조리원이다. 독자적인 산모 가슴 관리 프로그램으로 엘산후조리원만의 프리미엄 산후 전문 관리를 통해 산모, 아기를 위한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관계자는 “엘산후조리원은 다양한 분들과 소통하기 위해 서포터즈 1기를 모집한다”면서 “서포터즈 활동 완료 시에는 백화점 상품권 및 산후조리원 스파 이용권 등 20만원 상당의 바우처를 제공할 계획인 만큼 많은 분들이 참여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엘산후조리원 서포터즈 선정자는 12월 중순 개별 연락한다. 자세한 사항은 엘산후조리원 네이버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tasala@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3875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